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중에 현재 미납중인데 미납 폰 소액결제에 대해서 자주 물으시는데요
고객의 사정에 의해서 피치 못할 사정으로 휴대폰 통신요금(SKT,KTF,LGU+,알뜰폰)을 미납하신 경우에는 되도록이면 소액결제 현금화를 피하시는게 좋겠죠

휴대폰 통신요금 미납에 소액결제 요금까지 추가한다면 익월 청구서에 감당 못할 요금이 폭탄이겠죠 하지만 어쩔수없이 당장 현금이 급해서 대출도 안되고 지인에게 빌릴수도 없어서 미납 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는분이 많으세요
그래서 캐시스는 그런 고객님의 마음을 잘 알기에 최대한 도와드리려고 합니다.

각 통신사(SKT,KTF,LGU+,알뜰폰)마다 정책이 다 다릅니다. 점점 소액결제 정책은 강화되고 있는 추세인데요 LGU+ 같은 경우에는 한달 미납이여도 소액결제를 차단합니다.

하지만 미납 폰 소액결제가 가능 한 곳도 있습니다. 결제사(PG)중에서도 정책이 각기 다 다르기때문에 미납 폰도 소액결제가 가능하지만 현금화가 어렵고 까다로워 시세차(수수료)는 많은 편입니다.
또 미납폰 소액결제를 하신후 부족하신분은 미납 폰 이여도 추가 소액결제가 가능 한데요 추가 소액결제는 정보이용료 구글결제 콘텐츠이용료로 현금화를 할수 있습니다.
정보이용료 구글결제 콘텐츠결제 스토어결제는 현금처럼 카드처럼 사용할수 있는 소액결제와는 달리 인앱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즉, 인앱결제란 멜론,게임결제등 앱 안에서 소액결제와 다른 정보이용료 한도내에 결제가 가능합니다. 한도는 50~55만원이고 게임 결제로 현금화하기때문에 시세차(수수료)가 높은 편입니다.